몸 기도

 

🌹몸 기도🌹

●~머리에서 발끝까지 ~●

아름다운 기도문이네요~

⛅머리

주님! 오늘 제가 생각하는 것이 저를 통하여 주님의 생각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

주님! 제가 오늘 누군가를 바라볼 때, 주님의 눈으로 보게 하여 주시옵소서.

누군가와 눈이 마주쳤을 때, 그 사람이 저를 통하여 순수한 삶을 꿈꾸게 하여 주시 옵소서.

🌻

주님, 오늘 제가 오만하지 않게 하시고 숨을 쉴 때마다 주님의 생기를 호흡하게 하여 주시고 숨을 내 뱉을 때마다 제 안에 있는 부정적인 것들을 쫓아 내게 하여 주시 옵소서.

🌼

주님! 오늘 제가 하는 말이 누군가를 살리는 말이 되게 하여 주시 옵소서. 또한 오늘 먹는 음식이 성찬이 되게 하여 주시 옵소서.

🌳

오늘 걷는 발걸음마다 주님의 은총이 새겨지도록 하여 주시 옵소서. 제가 만나는 사람에게 평화를 가져가는 발걸음이 되게 하여 주시 옵소서.

🌴

주님, 오늘 제가 손을 내밀어 누군가를 붙잡을 때 저를 통해 그의 손을 잡아 주시고, 생명의 기운이 그에게 흘러가도록 하여 주시 옵소서.

🍁이것을 영혼의 샤워라고 한답니다.



♥사람과의 관계

 ♥ 사람의 관계란 ♥

사람의 관계란 우연히 만나 관심을 가지면 인연이 되고 공을 들이면 필연이 되고. 3번 만나면 관심이 생기고, 5번 만나면 마음의 문이 열리고, 7번 만나야 친밀감이 생깁니다. 우리는 좋은 사람으로 만나, 착한 사람으로 헤어져, 그리운 사람으로 남아야 합니다. 사람은 만나 봐야,그 사람을 알고, 사랑은 나눠 봐야 그 사랑의 진실을 알 수 있다. 꼭 쥐고 있어야 내 것이 되는 인연은 진짜 내 인연이 아닙니다. 잠깐 놓았는데도 내 곁에 머무는 사람이 진짜 내 사람입니다.  먼저 떠오르면 보고 싶은 사람, 이름이 먼저 떠오르면 잊을 수 없는 사람, 눈을 감아도 떠오르 사람은 그리운 사람, 눈을 뜨고도 생각나는 사람은  아픔을 주는 사람, 외로움은 누군가가 채워줄 수 있지만, 그리움은 그 사람이 아니면 채울 수가 없다. 정말 소중한 사람이라면 늘 배려해 주고 따뜻하게 대해주며 시간의 흐름속에 잊히지 않는 소중한 인연으로 남을 겁니다.♥걍~~~♥준수가

앤디 그로브

 역경은 당신에게 생각할 수 없는 것을 생각하게 할 용기를 준다.

– 앤디 그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