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십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십니다.


@ 성경말씀
(읽을 말씀: 사도행전 8:4-13)
(행8:4-8) 그 흩어진 사람들이 두루 다니며 복음의 말씀을 전할새 (5) 빌립이 사마리아 성에 내려가 그리스도를 백성에게 전파하니 (6) 무리가 빌립의 말도 듣고 행하는 표적도 보고 일심으로 그의 말하는 것을 좇더라 (7) 많은 사람에게 붙었던 더러운 귀신들이 크게 소리를 지르며 나가고 또 많은 중풍병자와 앉은뱅이가 나으니 (8) 그 성에 큰 기쁨이 있더라

@ 말씀묵상
큰 핍박으로 흩어진 성도들은 가는 곳마다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그중에 빌립 집사는 사마리아에서 그리스도를 전하며 표적을 행하여 많은 이들에게 구원의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마술을 행하며 사람들을 유혹하던 시몬도 하나님의 능력과 역사앞에 굴복하고 맙니다.

지금 겪고있는 어려움 때문에 낙심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모든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실 주님을 신뢰하고 기대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를 통하여 구원의 아름다운 소식과 믿음의 표적들이 나타나기를 간구하십시오. 

오늘 하루도 우리를 통해 역사하시는 성령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찬양나눔
불을 내려주소서 
https://youtu.be/itIWpg_k3vA

전도서 11

 [전도서 11:9]  청년이여 네 어린 때를 즐거워하며 네 청년의 날들을 마음에 기뻐하여 마음에 원하는 길들과 네 눈이 보는 대로 행하라 그러나하나님이 이 모든 일로 말미암아 너를 심판하실 줄 알라.


샬롬 ᆢ오늘부터 거리 두기 4단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즉.혼자 놀으라는 얘기죠.처음에는 혼자 놀기가 참 힘들었는데.

그것도 여러 번 해보니 요즘엔 혼자 놀만 하네요.ㅎㅎ.

창세 이후 이런 일은 처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방역 수칙을 서로서로 잘 지켜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한 주가 되기를 바람니다.

나를 잘 다듬고 청소도 하며 닦고 조이고 기름치는 정비하는 시간을 가져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이런 말이 생각나네요. 젊음의 아름다움은 우연한 자연의 현상 일 수 있지만. 노년의 아름다움은 예술이라는 말이있죠.

저는 예술이 아니라. 예술 작품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왜냐하면. 자신의 노력으로 만들어 가는것 이니까요. 

❤고맙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