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우리에게 안전과 평안을 누리는 지혜를 주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안전과 평안을 누리는 지혜를 주십니다.


@ 성경 말씀

(읽을 말씀: 잠언 1:20-33)

(잠1:32-33) (32) 어수룩한 사람은 내게 등을 돌리고 살다가 자기를 죽이며, 미련한 사람은 안일하게 살다가 자기를 멸망시키지만, (33) 오직 내 말을 듣는 사람은 안심하며 살겠고, 재앙을 두려워하지 않고 평안히 살 것이다."(새번역)


@ 말씀 묵상

지혜의 소리를 길거리, 광장, 성문 어귀와 성중 어디서나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어리석고 교만하고 미련한 자들은 그 소리를 들으려 하지 않고 오히려 비웃습니다. 지혜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지 않는 자들은 결국 재앙을 만나 공포속에 죽습니다. 그것은 지혜를 미워하고 여호와 경외하기를 거부하며 교훈을 받지 않고 책망을 업신여긴 결과입니다. 그러나 지혜의 말을 듣는 자들은 안전과 평안을 누립니다.


세상에는 하나님의 지혜의 말씀이 충만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기만 하면 그 말씀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 지혜를 거부하고 비웃으며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성경은 그 결과로 두려운 재앙을 만난다고 분명하게 경고합니다.


하나님의 지혜의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여러분들을 축복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지혜를 따라 살며 참된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기를 축원합니다.


@ 찬양 나눔

은혜

https://www.youtube.com/watch?v=pZuW2CV0mXY&ab_channel